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참여마당

보도자료

글로벌 스포츠 도시 비상을 위한 날개짓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집행위원 회의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17
  • 등록일:2024. 06. 21.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김장호, 육현표)는 6. 21.(금) 15:00 구미시 체육회관 2층 회의실에서 집행위원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집행위원 19명이 참석하여 아시아육상연맹(AA) 현지 실사 결과 보고, 대회 상징물 및 매뉴얼 제작 용역 추진 상황 보고, 조직위원회 재무회계규정(안) 등 조직위원회 운영 및 예산 집행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였다.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집행위원회(위원장 윤상훈)는 19명의 집행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회 실행 계획 수립, 예산 집행 등 대회에 관한 사항을 심의·조정·집행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윤상훈 집행위원장은 "지난 5월 28일 아시아육상연맹 회장 등 실사단이 구미를 방문해 경기장과 선수촌을 점검하고 실무코칭을 진행했다. 오늘 회의를 통해 대회 준비 사항을 논의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는 체육시설 인프라 개선 사업을 추진하여 체육시설을 현대화하고 아시아를 넘어 세계 속의 스포츠 중심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구미시의 시민운동장 시설 정비 사업으로는 주·보조경기장 트랙 보수, 전광판 추가 설치, 조명탑 LED 교체, 상징 이미지 경관 조성 등이 포함되며, 올해 10월에는 세계육상연맹(class1 등급) 공인을 받을 예정이다.

첨부파일